Polygon

|
사용법 : 키보드의 방향키 상하키를 누르면 꼭지점이 줄어들고 늘어난다.
좌우키를 누르면 크기가 변한다.

문제점 : 다각형의 꼭지점이 늘어날때마다 각을 새로 계산해서 평균각을 구하여 도형이 생성되야하는데...
01int width = 320;<br>
02int height = 240;<br>
03int shapePoint = 1;<br>
04<br>int loc = 50;<br>
05<br>void setup(){<br>
06  size(width, height);<br>
07  <br>
08  smooth();<br>
09  background(0);<br>
10}<br>
11<br>void draw(){<br>
12  <br>
13  background(0);<br>
14  <br>
15  <br>
16  beginShape();<br>
17  translate(width/2, height/2);<br>
18  for(int i = 0; i < 360; i+= shapePoint){<br>
19    float sinX = sin(radians(i)) * loc;<br>
20    float cosY = cos(radians(i)) * loc;<br>
21    vertex(sinX, cosY);<br>
22  }<br>
23  endShape(CLOSE);<br>
24  println(shapePoint);<br>
25  <br>
26}<br>
27<br>void keyPressed(){<br>
28  if(keyCode == UP){<br>
29    shapePoint ++;<br>
30    if(shapePoint > 120) shapePoint = 120;<br>
31  }<br>
32  if(keyCode == DOWN){<br>
33    shapePoint --;<br>
34    if(shapePoint < 1)  shapePoint = 1;<br>
35  }<br>
36  if(keyCode == LEFT){<br>
37    loc --;<br>
38  }<br>
39  if(keyCode == RIGHT){<br>
40    loc ++;<br>
41  }<br>
42  <br>
43}<br>
And